선착순으로 진행한 헤이딜러 990 이벤트

헤이딜러 990 이벤트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벤츠나 BMW같은 중고 외제차를 99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지난달에 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었습니다.

중고차를 990만원에 판매했던 이유는 헤이딜러라는 앱에 ‘중고차 숨은이력 찾기’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생겨서 이를 홍보하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냥 홍보를 하면 효과가 별로 없으니 파격적인 가격에 외제차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는 이벤트를 같이 진행했던 겁니다.

8월 23일, 8월 24일, 8월 25일까지 하루에 3대씩 총 3일동안 진행을 했었는데 오후 3시에 바로 창이 열리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기 때문에 손이 느린 분들은 참여가 불가능했다고 합니다.

나름 손이 빨라서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까지 척척 했던 분들도 이번 이벤트에서는 명함도 못 내밀었다는 후기가 있더군요.

하루에 딱 3명만 선착순으로 받기 때문에 전국구 클라스가 아니면 아예 시도조차 못한 모양입니다.

어쨌거나 당첨되신 9명 너무 축하드리고 이번달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이번에는 저도 제대로 참여해 볼 생각입니다.

중고차 숨은이력 찾기 서비스

해이딜러의 중고차 숨은이력 찾기 서비스는 내차를 살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고 하는 중고차의 이력을 다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자세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차가 출고된 날짜부터 정비이력은 물론이고 주 운행지역이 어디인지 차량주인의 연령대와 성별까지 다 나오기 때문에 구매해도 되는지 판단하기가 용이한 편입니다.

사고난 이력 뿐만 아니라 단순 정비 이력까지 상세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차를 고를때 참고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정비 이력부터 심지어 리콜을 받아야 할 차량이라면 리콜이 다 이행되었는지까지 나오더군요.

렌터카로 사용된 이력도 나오니 적어도 뒷통수 맞을 일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 앱에는 이런 서비스가 있으니 차를 구매할때 이용하면 좋다는 걸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990만원 중고차 앵콜 이벤트

8월에 진행했던 이벤트는 하루 3명씩 3일간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손이 빠른 사람들만 혜택을 받을 수 있었고 손이 느리거나 스마트폰을 재빠르게 사용하지 못 하는 분들은 도저히 참여할 수 없는 그들만의 리그 같은 이벤트였습니다.

그래서 후기에 불만 글이 많았었는데 이를 의식해서인지 이번 9월에는 선착순이 아닌 추첨 방식으로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앱에 들어가면 오픈 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도 알림 신청을 해놨는데 아직까지는 별다른 소식이 올라오지 않았네요.

이벤트에서 99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중고차는 업체에서 엄선한 차량들이라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시세 2500만원 정도의 차량들이 올라오던데 일단 이벤트에 당첨이 된다면 땡빚을 내더라도 차를 꼭 인수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저도 이제 슬슬 차를 팔아야하는 시기여서 중고차에 관심이 많은데 K카도 알아보고 해이딜러도 가입하고 있는 중입니다.

차를 판매하는 건 나중에 해도 되니 일단은 이번 이벤트에 먼저 참여해보고 그 다음에 어떤 차를 구매할지 좀 생각해보려합니다.

헤이딜러 990 이벤트 때문에 앱에 가입하긴 했지만 숨은 이력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도 괜찮고 해서 중고차 살때 도움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케이카랑 올라온 차량들 좀 비교해보고 어떤 걸로 살지 결정해야겠습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2 thoughts on “선착순으로 진행한 헤이딜러 990 이벤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