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희망론 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적어봅니다.
직장인부터 무직자까지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이지만 대부중개라는 점 일단 참고하시고 거래를 해야합니다.
신용이 좋은 분들은 굳이 중개업체를 선택할 필요없이 카카오뱅크나 토스뱅크 같은 거 만들어서 비상금 신청하면 연 5~6%정도 금리로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으니 그것부터 신청하는 게 순서입니다.
저도 비상금으로 카카오에서 300만원, 토스에서 200만원 빌려서 썼고 이후에 차량담보로 500만원 받고 청약통장 담보로 300만원 빌리고 이후에 카드론 쓰고 카드사에서 사업자대출 쓰고 그렇게 점점 기대출이 늘어난 케이스였습니다.
소상공인 대출을 4천만원 받고 그 이후에 300만원정도 더 빌리면 좋겠다 싶어서 대출이 300만원 추가되고 이후에 1천만원으로 늘어나고 그러다보니 기대출만 6천만원을 넘게 되고 그 이후부터는 제 영역을 벗어나게 되더군요.
1금융권에 4500만원이 있고 나머지 2금융권에 2천만원정도인 상태에서 돈 들어올 곳이 있다는 이유로 대부업에도 손을 대게 되었는데 그게 새출발대부였고 여기서 운영하는 게 바로 새희망론이었습니다.
새희망론 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상품을 보면 직장인이나 사업자대출도 있고 무직도 있는데 소득이 없는 분들도 아래 조건만 맞으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었습니다.
- 대상고객 : 소득확인이 어려운 분
- 자격요건 : 만 28세 이상 신용등급에 적합한 고객
- 보증여부 : 무보증
- 대출금액 : 본인 인증만으로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
- 약정금리 : 최대 20%
- 상환방법 : 만기일시, 원리금균등상환 / 최장 7년
- 구비서류 : 없음(본인확인시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담보가 아닌 이상에야 다 무보증으로 진행이 되고 별도의 수수료는 없는 상품입니다.
만 28세 이상이니 군대 문제는 없을 거고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신용등급에 적합한 고객이라는 건 따로 연체내역이 없거나 다른 대부업 사무실에서 잠수를 탄 적이 없거나 그런 기록을 확인하는 거라고 보시면 되고 가조회를 하고 제휴된 금융사와 연계해서 상품을 골라줍니다.
신용도에 상관없이 내 조건에 맞는 금융사 상품을 연결해주는 거라고 보시면 되는데 요즘 조건은 모두 동일합니다.
카드사나 저축은행이 연 19.9% 이자를 받고 대부업이 연 20% 이자를 받는 게 국룰이니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나 조건은 비등비등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러시앤캐시가 사업을 접고 OK저축은행으로 갈아타서 지금은 2금융권 소리를 들으면서 돈을 빌려주고 있죠.
아무튼 요건 소득 확인이 어려운 분들에게 추천하는 서비스이고 소득이 있는 근로자라면 채무통합이나 다함께론이 괜찮게 나와서 이쪽으로 문의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함께론의 경우 비대면으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니 조건이나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