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동 슈퍼크리스피 새로 오픈했다는데

얼마 전에 유튜브 쇼츠로 슈퍼크리스피라는 햄버거 전문점 영상을 봤습니다.

치킨버거 단품 1개에 2900원이라길래 신기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다 했었는데 와이프가 갑자기 이거 호평동에도 새로 생겼다고 하더군요.

네이버에서 호평동 슈퍼크리스피 검색을 해보니까 진짜로 남양주 호평점이 새로오픈했다고 등록되어 있었는데 12월 26일까지 햄버거 1개를 1천원에 파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시그니처 치킨버거를 1개당 1천원에 살 수 있는데 대신 1인당 2개 제한이며 하루 5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행사할때 가시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치킨버거를 드실 수 있을 겁니다.

오픈 이벤트로 치킨버거를 1개당 1천원에 파는 행사이고 대신 이벤트는 오후 4시에 시작한다고 하니 남은 25~26일 오후 4시에 방문하셔서 이벤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해쉬브라운도 무료로 준다고 하는데 햄버거 사고 영수증 받아서 그걸로 리뷰를 쓰고 다시 또 해쉬브라운을 받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방문하게 되면 그때 제대로 확인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행사는 26일까지지만 어차피 행사가 끝나더라도 치킨버거는 1개당 2900원으로 저렴하게 팔기 때문에 나중에 가서 먹어봐도 될 것 같긴 합니다.

햄버거만 저렴한 게 아니라 슈퍼크리스피 치킨도 9,900원에 판다고 하니 KFC 치킨나이트의 대항마가 생긴 셈입니다.

맛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일단 햄버거 비주얼은 괜찮아보였습니다.

햄버거 안에 양상추를 빼서 가격을 낮춘 것 같은데 아무튼 나중에 먹어보게 되면 자세한 후기 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랑 오늘 호평동 슈퍼크리스피 검색해서 새로 등록된 블로그 글이나 좀 찾아보고 있는데 신기하게도 올라온 글이 모두 원고료를 받은 광고글이더군요.

햄버거 1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블로그 광고도 같이 돌렸나봅니다.

오픈하면서 대대적으로 광고를 진행하는 것 같은데 위치는 경기 남양주시 호평로46번길 14 1층 126호로 나와있습니다.

평내호평역 1번 출구에서 164m로 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있는데 섬동네이야기 술집 옆에 있는건지 아니면 그 뒷쪽에 있는지 나와있지가 않아서 리뷰를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위치를 거리뷰로 찾아봤습니다.

광고를 받고 블로그 글을 쓰는 사람들도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자세하게 써주질 않아서 직접 거리뷰로 간판이랑 비교해가며 위치를 찾아봤는데 아마도 으뜸스시 옆에 새로 오픈을 한 것 같았습니다.

으뜸스시랑 대빵오락실 그 사이에 오픈을 한 것 같은데 예전에 포토시그니처 호평점 있던 자리에 새로 오픈한 것으로 추정되니 그 근처를 지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상당히 길게 영업을 하는 게 특징이고 12월 26일까지는 햄버거 단품 1개당 1천원씩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다들 참고하세요.

국민행복자금대출 신청 방법 안내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