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채무통합 오케이론 신청에 대해 이야기를 해봅니다.
최대 8천만원까지 신규는 물론이고 다중채무자를 위한 채무통합으로도 진행이 가능해서 요즘 많이들 신청하고 있는 중개업체입니다.
차량담보쪽은 골든캐피탈쪽으로 예전에 진행을 한 내역이 있고 일반 회생·파산은 넥스젠이나 콜렉트대부쪽으로 진행을 한 내역이 있는데 진행시엔 법원명이나 사건번호 등을 기재하는 등 조건이 몇가지 적혀있습니다.
전자서명 가능자가 필수사항이었지만 지금은 어떤 조건이 달려있는지 확인해봐야합니다.
현재 금융거래 연체중이거나 숙박업소에 거주중이거나 군미필이면 부결이라고 나와있었는데 이 역시도 내용에 변화가 있는지는 확인해봐야하는 부분입니다.
예전에는 대부업체들 중에서 심사가 느슨한 곳이 많았는데 요즘은 너무 빡빡하게 심사가 진행되다보니 다른 곳으로 진행이 될 수도 있고 승인이 많이 힘들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대부중개업체
회생자대출같은 건은 무조건 중개업체를 통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넥스젠이나 콜렉트대부 같은 업체들이 예전에 많이 중개업체를 통해서 대출을 진행해줬었는데 그때 카페에 자주 올라오던 질문이 왜 그냥 이쪽으로 문의하면 다 거절을 당하느냐하는 거였습니다.
중개업체를 통해서 진행을 하면 뭔가 더 수수료가 추가되는 것 같아서 개인이 직접 문의를 했었는데 그렇게 심사를 넣었더니 바로 거절을 당했다는 말이었습니다.
사람들이 헷갈리는게 중개업체가 중간에서 수수료를 떼가는 것처럼 아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중개업체는 중간에서 소비자에게 가는 돈을 수수료로 떼가는 게 아닙니다.
오히려 소비자에게 더 이득이 되는 존재이지 마이너스가 되는 건 아닙니다.
그러면 중개업체는 어디서 수수료를 먹느냐? 바로 연결을 시켜주는 해당 업체에게 수수료를 받습니다.
소비자를 물어다가 연결을 해줬으니 당연히 소비자에게 수수료를 내라고 하는 게 아니라 넥스젠이나 콜렉트같은 업체에 수수료를 받는 시스템입니다.
그러면 또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죠.
개인이 직접 넥스젠파이낸스대부에 심사를 넣으면 왜 바로 거절을 당하느냐하는 부분인데 이건 업계의 관행이 그렇습니다.
원래 개인이 신청을 하면 정해진 서류와 승인 조건을 보고 심사를 넣기 때문에 개인회생 중이다라고 나오면 바로 거절이 나옵니다.
반면에 중개업체를 이용하면 그쪽에서 개인회생자만 전문으로 추린 후 변제횟수가 몇회인지 대부업 대출은 몇 건인지 등등 자세한 조건을 다 맞춘 뒤에 심사를 넣어주면 오케이가 떨어지는 식입니다.
돈 빌려주세요~ 하고 개인이 신청하는거랑 양식에 필요한 내용 딱 맞춰서 중개업체가 결제심사를 올리는 거랑은 다른 결과가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개인회생대출을 이용하려는 분들은 무조건 중개업체를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회생자대출 채무통합 오케이론
오케이론은 변제금 미납이나 대부업대출이 있어도 대환 및 추가 대출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자나 인가자를 위한 상품도 있고 소득활동이 가능한 사업자나 프리랜서도 대상에 해당되기 때문에 조건은 충분합니다.
담보는 자동차담보, 전월세담보, 주택담보 등이 있으며 신용카드 1년이상 거래실적이 있으면 우대도 받을 수 있는 주부대출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가정주부로 신용에 이상이 없는 고객이면 무방문으로 당일 송금까지 가능하니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은 본인이 충분히 갚을 수 있는 만큼만 빌리시고 연체는 절대 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꾸준히 상환에 신경을 써서 갚는 게 중요합니다.
한번 연체가 쌓이면 그때는 열심히 노력해서 인가를 받은 개인회생 자체가 폐지로 이어질 수도 있으므로 변제금이 미납되거나 이를 위해 빌린 대출까지도 연체되는 일은 없어야합니다.
1 thought on “개인회생자대출 채무통합 오케이론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