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유성형외과 강남에서 코 잘한다고 추천해줘서

미소유성형외과 포함 2군데 추천을 받았습니다.

리스트 추리고 있는데 코재수술쪽으로 잘 한다고 하길래 후기 좀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이 마지막이길 바라는 마음이라 더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네요.

코는 어쨌거나 한번 손을 대면 계속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습니다.

짜잔! 하고 잘 나오면 그게 평생가는 게 아니라서 죽을때까지 관리하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이거는 만족스러움과는 별개라 마치 평생의 숙제라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별 상관없는 얘기긴 하지만 미소유성형외과 추천받고 궁금해서 홈페이지 들어가봤었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한 15년전 느낌의 촌시러운 홈페이지를 보고서 이거 공식페이지가 맞나 다시 확인하고 들어갔었습니다ㅎ

상단에 카테고리 디자인도 그렇고 들어갔다가 흠칫 놀라 다시 나가는 사람들 몇명 있을 겁니다.

연예인들 이름 있는거보고 여기가 맞구나 다시 들어가서 후기보고 그랬습니다.

근데 후기에 있는 최신글도 한 3년전에 올린거라 홈페이지 관리는 잘 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카페같은 걸로 회원들을 관리하는 건지 자세한 건 잘 모르겠고 일단 다음주에 상담이나 받으러 한번 가 볼 생각입니다.

중요한 건 또 돈인데 어디에서 마련해야할지 그게 참 걱정입니다.

얼굴은 보이는 곳이라 일단 문제가 생기면 최우선적으로 해결을 해야합니다.

그래야 나가서 일이라도 할 수 있으니까요.

코로나 기간에는 마스크를 다들 마스크를 쓰니 최대한 가릴 수가 있었지만 요즘은 슬슬 마스크를 안 쓰고 다니는 분위기라 예전이랑 많이 달라졌습니다.

날씨도 많이 더워져서 마스크를 쓰면 숨쉬기도 힘드니 얼굴에 맘에 안 드는 부분이 생기면 최우선적으로 해결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모아둔 돈은 이미 다 써버렸고 일단은 빌리던지 알아서 해결해야하니 이게 제일 걱정입니다.

이 나이 먹고 또 집에다가 손 벌릴 수는 없으니 말입니다.


돈 아끼는 방법

한달에 제일 많이 돈이 들어가는 부분은 역시나 식비입니다.

최대한 돈을 안 쓰려고 노력하는 중이지만 먹고 사는 데에는 최소한의 돈이 들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럴때는 임박몰 같은 곳에서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식재료를 구매하면 좀 쌉니다.

밥은 쌀을 사서 직접 해먹는 게 햇반보다 훨씬 싸고 유통기한 2개월쯤 남은 식재료로 반찬이나 국 이런 것들 사다두고 해먹으면 됩니다.

얼마 전에는 편의점에서 비싸게 파는 오모리 김치찌개 국밥이 개당 1200원대에 풀린 적이 있습니다.

6월까지 먹어야하는데 햇반도 같이 포함된 구성이라 왕창 대량으로 사놨습니다.

밥 돌리고 국밥에다가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 같이 넣고 물 좀 더 부어서 끓이면 1200원대로 한끼 해결이 가능합니다.

라면사리 사다가 하나 넣고 해먹어도 되고 레시피는 무궁무진합니다.

반찬으로 김치 한가지만 있으면 김치 볶아서 밥이랑 김치볶음밥 해먹어도 반찬 필요없고 깔끔합니다.

밥은 그때그때 해서 먹거나 아니면 냉동실에 얼려놓고 하나씩 꺼내서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면 됩니다.

2개월쯤 전부터 식비 아끼기 시작했는데 여름까지 아껴서 그 돈으로 수술 받으려고 계획중입니다.

일 다니다가 갑자기 번아웃와서 금방 때려치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코수술 때문에 억지로 참고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어느정도는 모아둬야 빌린 돈이랑 해서 같이 받을 수 있으니까 그것만 생각하면서 열심히 돈 벌고 있습니다.

더울때 수술하면 진짜 귀찮은 일들이 많으니 더 모았다가 여름 지나면 바로 미소유성형외과 찾아가봐야겠습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