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아시스마켓에서 오가닉가든 초유 산양유 프로틴 골드 3g 100포를 구매했습니다.
어무니가 예전에 산양유 단백질을 보내달라고 해서 통에 들어있는 제품을 보내드린 적이 있는데 그 이후 한동안 말이 없으시더니 이번에 다시 주문을 해달라고 하시더군요.
처음 보내드린 건 통에 들어있는 제품이라 매일 스푼으로 떠서 물이나 우유에 타먹는 방식이었는데 그건 가지고 다닐 수가 없어서 귀찮으셨는지 이번에는 스틱 형태로 된 걸 사다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자주 가는 떠리몰과 지마켓에서 검색을 해보니 지마켓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스틱 1개당 단백질이 300mg 함유되어 있다고 나왔고 떠리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단백질이 1.3g이나 함유되어 있다고 써있었습니다.
두 개의 가격은 비슷비슷했지만 떠리몰에서 판매하는 오가닉가든 제품이 4배 이상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걸로 나와서 그걸로 일단 결제를 했습니다.
떠리몰에는 21,900원에 결제를 했고 이후 혹시 다른데는 얼마에 파나 궁금한 마음에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의외로 오아시스마켓에서 19,900원에 팔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아시스마켓에는 쿠폰도 있으니 여기서 사는 게 훨씬 낫겠다는 생각에 일단 이것저것 확인해보니까 일단 택배로 보내는 제품은 쿠폰 적용이 안 되고 오아시스마켓에서 직배송하는 제품만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었습니다.
어차피 부모님이 이번에 국거리용 소고기도 같이 사다달라고 하셨기 때문에 그거에다가 다른 거 좀 더 구매하면 쿠폰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결국은 떠리몰에서 결제한 걸 취소하고 오아시스마켓에서 다시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오아시스마켓에는 4만원이상 주문시 쓸 수 있는 1만원짜리 쿠폰이 마침 있었기 때문에 그것도 쓰고 더 저렴하게 산양유 스틱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에 드셔보시고 다음에 또 주문해달라고 하시면 다시 오아시스마켓에서 오가닉가든 초유 산양유 프로틴 골드 3g 100포 보내드리면 될 것 같고 할인이 끝나면 또 다른 제품으로 단백질 함량 비슷한 걸로 찾아서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떠리몰에서는 소비기한이 내년까지인 걸로 나와있었는데 오아시스마켓에는 따로 소비기한이 나와있지 않아서 그게 좀 찜찜하긴 하지만 너무 촉박하면 교환해달라고 하면 되니 크게 걱정하진 않습니다.
임박마켓이 아니니 알아서 넉넉한 걸로 보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산양유 단백질 스틱은 하루 1포씩 먹는 거라 100일동안 드실 수 있으니 당분간은 여유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거리 소고기는 오아시스마켓에서 1등급이상 한우 국거리용 세절 300g을 9,500원에 파는 게 있어서 그걸로 보내드렸습니다.
후기 보니까 고기도 괜찮은 것 같고 무엇보다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잘 산 것 같습니다.
산양유 스틱이 새벽배송이 안 되는 제품이라 어쩔 수 없이 일반 택배배송으로 같이 묶어서 보내드렸는데 오늘 보내면 내일 도착한다고 하니 내일 가는 거 확인하고 미리 전화를 드려야겠습니다.
어떻게 또 보내드려야하나 걱정했는데 한 번에 잘 마무리가 된 것 같아서 아주 깔끔하고 좋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