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업무별로 연락할 수 있는 번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대표 고객콜센터 : 1588-5114
우선 대표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사고가 났거나 긴급한 출동을 요하는 경우에도 위의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365일 24시간 서비스가 운영되니 휴일이나 새벽에 전화하셔도 됩니다.
대표번호로 연락해서 ARS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로 들어가는 방법이 있고 아예 정해진 번호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업무별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다이렉트 고객센터 : 1577-3339
- 장기보험 상담센터 : 1588-3339
- 자동차보험 상담센터 : 1600-5008
- 대출 상담센터 : 1588-7444
- 퇴직연금 상담센터 : 1899-3009
- 해외거주 고객전용 : 82-2-2119-2000
- 청각장애인 전용 : 070-7451-9800, 9810
가끔 전화오는게 짜증난다면서 수신거부를 해달라는 분들도 있습니다.
수신거부를 요청하고 싶은 분들은 080-679-0001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수신거부를 요청하면 처리완료까지 1~2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휴일이 끼어있으면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험계약과 관련된 이메일이나 문자는 수신을 거부해도 발송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요즘은 다이렉트 보험도 전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니 인터넷으로 가입하기 힘드셨던 분들이 있다면 전화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젊은 친구들이야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품 비교해보고 견적서 뽑고 알아서 다 진행하지만 직접 하기 힘든 분들도 있습니다.
PC를 쓸 수 없는 분들도 있을거고 다이렉트가 뭔지 잘 모르는 분들도 있죠.
예전에는 설계사를 통해서 모든 걸 가입했지만 지금은 보험사와 직접 가입하는 방법이 유행입니다.
다이렉트로 보험사와 개인이 가입을 하면 중간에 설계사의 수수료가 빠지니 그만큼 더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나중에 보험금을 지급 받을때 담당자가 정해져서 연락이 오니 보상은 똑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나중에 사고가 발생했을때 개인이 다 알아서 해야하는 거 아니냐고 물어보는 분들이 있는데 아닙니다.
보장은 다 똑같이 들어가며 보험금을 받을때도 담당자가 정해져서 직접 연락이 가니까 그런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보장은 똑같이 받고 대신 보험료는 그만큼 더 저렴한 방식이니 될 수 있으면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삼성의 경우 가입하기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사고 이력이 많다던지 하면 가입이 거절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은 확인하고 있어야합니다.
제 주변에도 삼성다이렉트로 가입하고 싶었는데 거절당해서 다른 보험사로 가입한 지인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사고가 났을때 처리를 확실히 해줘서 가입하고 싶었다고 하던데 이런 부분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운전자보험 필수
요즘은 자차와 함께 운전자보험도 같이 가입하는 추세입니다.
운전자 처벌이 점점 강화되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보장을 챙기려는 것이고 무엇보다 운전자보험은 가입금액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하나쯤은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월 9900원으로 기본 보장만 가입을 해놨고 비용부담이 없어서 사고는 없었지만 계속 가입은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혹시라도 내 실수로 사고가 났을때 이를 보장해주는 상품이니 큰 부담도 없고 하나쯤은 준비해두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갑자기 도로에서 무단횡단 사고가 발생하면 아무 죄없는 운전자만 피해를 보는 것이지만 그 누구도 운전자에게 보장은 해주지 않습니다.
도로로 갑자기 뛰어들어서 사고를 낸 사람도 피해자 행세를 해버리면 다친 운전자만 피해를 보기 때문에 운전자를 위한 보험도 하나는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운전자의 실수로 인해서 사고가 났다고 해도 물론 보장 받을 수 있으므로 기본적인 자차도 중요하지만 운전자보험도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고객센터 번호와 함께 이것저것 간단한 정보들을 적어봤으니 읽어보시고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