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우주품앗이 vs 올웨이즈 돈나무 흔들기

오늘은 앱을 이용해서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 토스 우주품앗이

하루에 50명까지 클릭해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초기에는 한명당 10원씩 해서 20명까지 받을 수 있었고 그 다음부터는 금액이 점차 줄어드는 방식이었는데 50명을 꽉 채워서 클릭하면 하루 최대 266원까지 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참여자가 많아지고 그만큼 적립금을 지급해야하니 부담이 되서인지 지금은 금액을 랜덤으로 바꿨습니다.

1~10원 중에서 랜덤으로 지급한다고 나와있습니다만 클릭해보면 대부분 1원씩만 나옵니다.

전에 비해서 금액이 크게 줄어들었기 때문에 그만큼 인기도 줄었지만 그래도 공짜로 적립금을 모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아직까지 참여하는 분들은 꽤 많은 것 같습니다.

초반에 적립금 많이 뿌려서 홍보효과만 제대로 뽑고 어느정도 홍보가 많이 된 것 같으니까 다시 금액을 줄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토스 우주품앗이 링크 : https://toss.im/_m/5RpDp6r?c=7jpghv&v=2


우주서비스는 정해진 인원이 다 들어오면 소멸되지만 자정이 되면 다시 초기화가 됩니다.

따라서 자정에 맞춰 방문하시는 것이 좋고 그때가 사람들도 많이 들어오니 클릭하기도 편합니다.

한 우주에 여럿이 같이 들어와있으면 서로 클릭해서 다 적립금 채우시고 소멸되면 다른 우주에 방문하셔서 다시 적립금을 채우면 됩니다.

본인의 우주를 홍보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에 주소 남겨주세요.

여기 방문하신 분들이 해당 링크로도 들어갈 수 있으니 주소 남겨주시면 계속 유지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모아둔 적립금은 본인의 토스 계좌로 이체를 할 수 있으니 열심히 모았다가 나중에 현금으로 찾아가면 됩니다.

저도 만원 넘게 모아서 한번 이체해봤는데 실제로 입금이 되더군요.

신기해서 비슷한 서비스 또 다른 게 있나 열심히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2. 올웨이즈 돈나무 흔들기

토스와 비슷하게 매일매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더 있어서 공유해드립니다.

올웨이즈라는 앱인데 여기서 이번에 새로 ‘돈나무 흔들기’라는 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클릭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흔들면 다른 사람과 매칭이 되어 떨어진 돈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GPS기능을 활성화시켜야하고 스마트폰을 흔들어야하고 그때마다 진동이 온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포인트 획득은 꽤 짭짤한 편입니다.

가까이 있는사람과 함께 흔들면 포인트를 10배 더 받을 수 있고 초반에는 1명당 11~12원정도씩 주다가 점점 금액이 줄어드는 게 토스랑 비슷합니다.

역시나 하루에 50회까지만 지급된다는 것도 비슷한 부분입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올웨이즈 앱에서 모은 포인트는 해당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의외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사용하는데엔 그닥 어려움이 없습니다.

식재료도 다양하고 과일이나 채소, 가공식품, 밀키트제품부터 시작해서 식품, 생활, 가전, 주방, 뷰티, 패션, 육아, 건강, 펫용품, 리빙까지 카테고리는 다양합니다.

저도 여기서 모은 적립금으로 손톱깎이나 효자손 같은 소소한 제품부터 시작해서 초당옥수수나 신비복숭아 같은 식품까지 다양하게 주문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웨이즈에는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서비스 외에도 농작물을 키워서 직접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올팜이나 쇼츠 영상을 보고 적립금을 모아서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기능들이 있어서 다양하게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올팜에서 농작물을 키우려면 물이랑 비료가 있어야하는데 이웃들과 맞팜을 맺으면 비료랑 물을 매일 받을 수 있어서 수확이 더 빨라집니다.

수확기간은 어떤 농작물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한 달 정도 키우면 수확할 수 있습니다.

농작물에는 쌀도 있고 양파, 당근, 아보카도, 토마토, 사과, 고구마, 감자, 레몬 등등 총 15가지나 있기 때문에 수확이 끝나면 또 다른 농작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총 7가지 농작물을 받았는데 한 번 받았던 농작물을 다시 키우는 것도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지난번에는 레몬을 받아서 그걸로 하이볼 많이 만들어 마셨었네요ㅎ

적립금을 모으거나 농작물 키우기에 관심있는 분들은 올웨이즈 앱에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올웨이즈 링크 : https://alwayzshop.page.link/Vh6ZbvY6Fhn7AtQf8


오늘은 앱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습니다.

올팜처럼 직접 농작물을 키워서 받는 서비스도 있고 적립금을 모아서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있어서 용돈벌이 개념으로 참여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토스에는 그 외에도 계좌를 만들어 직접적으로 비상금을 빌리거나 국내 및 해외주식을 투자하거나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환대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앱을 통해서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빌리기 최대 50만원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5 thoughts on “토스 우주품앗이 vs 올웨이즈 돈나무 흔들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