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클럽 가입하면 최대 1년 무료이용권을 주고 쿠폰도 준다고 해서 가입해봤습니다.
오늘 가입했는데 혜택기간은 1년이 아닌 2024년 10월 29일까지로 나와있었습니다.
오늘이 7월 30일이니 3개월 무료이용권을 받았나봅니다.
배민클럽 회원은 이용기간 내내 무제한으로 알뜰배달 배달팁이 무료이고 한집배달도 배달팁을 할인받는다고 합니다.
거기에 3천원짜리 쿠폰을 총 4장 나눠줬는데 2장은 최소주문금액 3천원 이상이면 쓸 수 있는 3천원짜리 쿠폰이었고 2장은 최소주문금액 1만원 이상시 중복으로 쓸 수 있는 중복할인 3천원짜리 쿠폰이었습니다.
그러니까 3천원짜리 쿠폰 하나랑 3천원짜리 중복할인 쿠폰을 같이 쓸 수 있는 건데 일단은 공짜로 나눠주는 거니까 바로 받아서 버거킹 햄버거 사먹는데 썼습니다.
나머지 2장도 이틀 안에 사용해야하니 내일이나 내일모레 점심 또는 저녁메뉴 사먹을때 쓸 생각입니다.
배민클럽은 2024년 10월 29일까지 무료로 가입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024년 10월 29일부터는 1,990원이 결제된다고 합니다.
매달 1,990원씩 이용료를 내야하는 셈인데 매달 쿠폰을 나눠준다면 뭐 괜찮을 것 같긴 합니다.
쿠폰을 주지 않는다면 딱히 가입할 생각은 없으니 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를 할 생각입니다.
아니면 해지하고 있다가 배달음식을 시켜먹을 일이 있으면 배달비 비교해보고 가입해서 배달비 공짜 혜택받고 다시 1개월 지나면 또 해지하고 이렇게 써도 될 것 같긴 합니다.
월 1,990원이니 큰 부담은 없는 셈입니다.
오늘 저녁은 버거킹에서 몬스터와퍼세트 1개랑 와퍼주니어를 1개 시켜먹었습니다.
몬스터와퍼세트에서 감자튀김은 코울슬로로 교환했고 콜라는 코카콜라 제로로 교환을 했습니다.
가격은 몬스터와퍼세트가 12,200원에 와퍼주니어가 5,600원이어서 총 주문금액은 17,800원이었는데 배달팁 공짜에 3천원짜리 중복할인이랑 3천원 카드할인 쿠폰을 같이 써서 총 11,800원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배달팁 공짜에다가 6천원 할인이 기본으로 붙으니 엄청 저렴하더군요.
최소주문금액 1만원이상만 채우면 쿠폰 2장을 다 쓸 수 있어서 1만원어치 딱 맞춰서 담으면 4천원에도 배달을 시킬 수 있는 셈입니다.
버거킹에서는 맨날 와퍼세트만 시키다가 몬스터와퍼는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푸짐하니 소스도 괜찮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어서 그런가 다 먹고나서 잠깐 산책을 하는데 뭔가 가슴이 답답한 게 소화가 잘 안 된건지 뭔지 약간 머리도 어지러운 것 같고 해서 바로 집에 들어왔습니다.
아직까지도 좀 속이 답답한 느낌인데 나이가 드니까 이젠 햄버거도 하나 제대로 못 먹는건가 싶고 병원을 가봐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일단은 콜라나 하나 마셔보고 판단해야겠습니다.
콜라를 한 캔 까서 마시고 왔는데 트림 2번 했더니 뭔가 좀 내려가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아직은 뭔가 부족한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마트에 가서 맥주를 피쳐랑 캔이랑 섞어서 사왔습니다.
이거 딱 마시면 그래도 싹 내려갈 것 같긴 합니다.
아까 와퍼주니어 사온 게 하나 남아있으니 그거랑 딱 먹으면 될 것 같은데 와퍼주니어 먹고 또 속이 답답하면 그때는 다른 안주에 맥주를 마시면서 싹 내려보내야겠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