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성형외과 눈이랑 코 알아보는데

프리미어성형외과에서 눈이랑 코 재수술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른 곳(브라운, 나나, 탑클래스)이랑 이미 다 비교했고 프리미어에서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경사남경사녀 카페에서 많이들 추천을 해주는 것 같아서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아무래도 제일 괜찮은 것 같아서요.

대기하는 분들이 엄청 많다고 하니까 미리 예약하고 사람 덜 몰리는 시간대로 가보려고 합니다.

계속 유튜브에서 코수술하는 썰 보면서 어떻게 해야하나 좀 마음이 왔다갔다하네요.

원장님 계속 검색해보고 후기도 보고 잘 된 사진을 보면 또 무조건 해야겠다 생각했다가 잘 알아보고 하라는 글을 보면 잠시 멈칫했다가 하루종일 이 생각만 합니다.

결국은 하게될 거라는 걸 알지만 막상 하려니까 걱정이 앞섭니다.

워낙에 겁이 많은 성격이라서요ㅎ

지금은 상담실장님이 브이로그 형식으로 올린 영상을 보고있는데 직접 코수술을 받은 사연이 나오고 있네요.

정면에서 봤을때 콧구멍이 많이 보이고 코 끝이 넓은 복코 느낌이라서 옆에서 보면 코 끝이 살짝 쳐진 느낌이 나온다고 했을때 딱 저랑 똑같다고 느꼈습니다.

전체적으로 좀 더 얄상하고 코 끝이 높은 모양을 원하고 있어서 수술을 받았는데 프리미어성형외과는 눈과 코에 집중하는 곳이라서 두가지를 같이 할때 괜찮을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요즘은 신세경, 아이린, 오연서 등등 직반버선 느낌의 코 사진을 많이 가져온다고 하구요.

중요한 건 얼굴에 어울리는 코모양이겠지만 최대한 반영해서 해달라고 요청하면 될 것 같습니다.

최항석 원장님한테 상담을 받으려는데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일단 저처럼 코가 넓은 경우는 코 뼈 절골이 들어갈 수 있는데 뼈를 너무 무리해서 치지만 않으면 코의 기능을 해치지 않고 안정성 문제도 괜찮다고 합니다.

코를 할때는 기증늑연골이나 귀연골을 사용하는데 요즘은 기증늑으로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코를 하고나면 솜을 끼고있으니 숨 쉬기도 불편하고 밥 먹기도 불편하지만 며칠만 기다리면 솜은 제거할 수 있으니 잠깐만 참으면 된다네요.

수술 부위에 멍이나 붓기는 보통 2주일정도 지나면 거의 빠진다고 하는데 회복이 빠른 경우는 일주일만 지나도 많이 빠진다고 들었습니다.

전 붓기레이저는 따로 안맞으려고 합니다.

그냥 냉찜질이나 잠깐 해주면 될 것 같구요.

당분간은 집에서 쉬려고 하는데 좀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한달은 집에서 빈둥모드

더러운 일을 그만두고 나온지 이제 일주일차인데 아직까지도 실감은 안납니다.

맨날 수정에 또 수정에 야근까지 회사를 위해서 일했는데 절대로 나아질 기미는 안보이고 사람만 쥐어짜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사장이란 사람은 회사만 잘 되면 지금있는 사람들 전부 외제차 뽑아주고 대기업 부럽지 않게 월급도 챙겨주겠다고 말만 하지 아무것도 나아지는 건 없었습니다.

다른데 갈까 고민하다가도 그냥 여기가 익숙하니까 거지같은 환경도 참고 남아있었던건데 동료 한 명이 하루만에 짤리는 걸 보고서는 그동안 참고있던 끈 하나가 툭 끊어진 느낌이었습니다.

저도 바로 퇴사한다고 나왔고 다른 동료들도 일주일 뒤에 다 나왔다고 들었습니다.

당분간은 그냥 지금까지 모아놓은 돈으로 천천히 쓰면서 살 거고 눈이랑 코 하고나서 좀 안정되면 그 뒤에 일자리도 구하려고 합니다.

친구들한테는 수술할거라고 이야기는 해놨는데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요즘에는 먹고싶은 것도 별로 없고 삶의 의욕이 많이 없습니다.

얼굴이라도 잘 나오면 기분이라도 괜찮아질 것 같은데 나중에 어떻게 됐는지 간단하게나마 후기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