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탄의자를 하나 진접읍에서 가져오려고 하는데

가게에 라탄의자를 하나 가져다 놓고 싶은데 새 걸로 구매하기엔 가격부담이 좀 크네요.

가격은 4만원인데 폭이 1미터이고 높이는 1.1미터정도 된다고 합니다.

부피가 좀 있어서 차량으로 옮기긴 힘들 것 같구요.

용달차량으로 당근에서 운송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가장 큰 문제는 비용입니다.

4만원에다가 용달서비스까지 이용하면 새 걸로 하나 사는 가격이 나올 것 같아서요.

운반하는 품목이나 거리에 따라서 운송비는 변동되는데 일단 기본가격은 3만원부터 시작이라고 합니다.

라탄이라서 무게가 그리 무거울 것 같지는 않고 거리는 호평동에서 진접읍이니까 대략 20km정도 떨어져있고 차로 20분 거리입니다.

3만원에 의자 하나 옮기는 거면 좀 돈이 아까울 것 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1미터짜리 의자면 차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트렁크에다가 넣고 트렁크 문을 열고 가져오기엔 또 거리가 생각보다 많이 멀어서 그게 참 애매합니다.

결국은 그냥 구매하지 않는 걸로 하고 포기했었습니다.

관심목록에 추가해서 사진도 캡쳐하고 주변에 이거 어떠냐고 물어보기도 했었는데 뭐 어쩔 수 없죠.

근데 좀 전에 당근~! 알림음이 울리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만 4만원짜리 의자를 3만원에 판다고 가격조정이 진행되었더군요.

3만원이면 진짜 놓칠 수 없는 가격인데 아… 진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용달을 3만원에 부르면 6만원에 구매하는 거고 직접 가지러 가면 차에 의자가 안 들어갈 경우 가져오는 방법이 참 애매해지구요.

별로 무겁지 않은 의자긴 하지만 택배로 보낼 수도 없는 노릇이고 참 애매하네요.

트렁크가 큰 차량이 있으면 수월하게 옮길텐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폭 1미터에 높이 1.1미터짜리 의자가 있으면 차에 들어가는지 테스트라도 해볼텐데 말입니다.

그냥 줄자 하나 들고 내일 주차장에 내려가서 차 문 열고 넓이랑 이것저것 체크해보고 그 다음에는 트렁크에 사이즈도 재보고 사러 가던지 말던지 결정을 해야겠습니다.

쏘카를 이용하라는 말도 있던데 쏘카는 한번도 안 써봐서 잘 모르겠네요.

레이를 빌리면 트렁크가 넓어서 잘 싣고 올 수 있을 것 같은데 어플을 받아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검색해보니까 쏘카로 레이 하루 빌리는데 1만원이면 된다고 하고 용달을 부르는 것보다는 그게 더 나을 것 같긴 합니다.

점심까지 잘 생각해보고 점심 이후에 한번 판매자와 이야기를 해본 후 결정해야겠습니다.

오늘은 건담 뽑기방송이 올라왔는데 엄청 혜자샵이라서 보는내내 계속 가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소가 노원구 공릉동 336-3이라고 하는데 거리뷰로 보니까 ‘ACE뽑짱’이라고 나오네요.

저희 동네는 주작샵 하나에 난이도 어려운 샵 하나가 전부라서 이제는 슬슬 다른 동네로 진출해야겠다 생각중입니다.

난이도가 높은 만큼 상품가격도 높지만 대신 쓰는 돈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 중이라서 부담이 크네요.

상품 뽑은 건 모았다가 한방에 업자한테 넘기는데 일주일전인가 프로 12.5, 라이브 7.5에 싸게 넘겼는데 오늘 시세를 보니 프로 12, 라이브 7에 판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사면 이어폰을 주나보네요.

물량이 많이 풀리고 있고 가격도 점점 싸지고 있어서 이제는 투자대비 회수금액이 너무 낮습니다.

대충 10~12개씩 모았다가 한방에 120~130에 팔고있는 중인데 이번에 마지막으로 넘기고나면 당분간은 좀 금뽑을 해야겠습니다.

나름의 취미생활이 이제 줄어들었으니 남는 시간에는 또 다른 걸 찾아봐야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