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으로 진행하는 1.63 갬성서버 방송 보는 중

요즘 유튜브에서 무과금으로 1.63 갬성서버 캐릭터를 키우는 방송을 자주 해주고 있어서 멍하니 보고있는 중입니다.

‘hanminpapa한민파파’라는 분이 생방으로 보여주시는데 초기화없이 가는 하자서버라고 이야기를 하시네요.

과금은 후원의 돌이라고 아데나 3배, 경험치 2배, 드랍률 10%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이 있다고 합니다.

29,800원인가 29,700원인가 아무튼 그걸 더블클릭하면 30일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리니지 계정비처럼 그렇게 쓰라고 유도하는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는 후원의 돌 없이 쌩 무과금으로 캐릭터를 키우는 걸 보여주고 있는데 이게 은근히 욕구를 자극시킵니다.

현재 아덴 시세는 100만당 1만원이라고 하며 노가다를 뛰어서 아덴을 모으고 그걸로 후돌을 사는 방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니까 화둥에서 대충 민목이나 힘목 이런 거 먹으면 유저들한테 100만정도에 팔리는 것 같고 그거 한 3개 먹으면 아덴 팔아서 후돌을 구매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차라리 후돌을 아덴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유튜버인 hanminpapa한민파파 이 분은 운영자인지 측근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캐릭터를 처음부터 육성하는 방송만 하고 있습니다.

40몇까지 키워놓고 다음날 보면 또 다른 캐릭터를 렙1부터 키우고 있네요.

어제까지는 힘기사를 했는데 장비 6검에 4셋 대부분 맞춰놓더니 오늘은 또 아무것도 없는 법사를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

키워놓은 캐릭터랑 장비를 판매하고 다시 처음부터 하시는건가 싶기도 하고 잘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법사로 키우는데 초반에 장로로 변신해서 렙 12까지 올리는 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말섬에서 늑대인간을 잡아서 렙 12까지 올리는데 장로로 변신을 하니까 콜라 5방 정도에 늑인이 눕네요.

인트법사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기사도 장로로 변신해도 그런 데미지가 나오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예전에는 기사도 인트랑 상관없이 일정데미지는 나왔었는데 여기 섭도 그게 통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말섬에 나오는 늑대인간은 3명씩 몰려다니는데 장로로 변신을 하려면 모든 장비를 다 해제해야 합니다.

방어력이 9인데 늑인들한테 맞아도 그렇게 아프진 않아보입니다.

렙을 12까지 올리면 게렝한테 가서 3단계까지 마법을 배우는데 그 중에 라이트닝이 중요합니다.

라이트닝을 배우면 곧바로 화둥에 올라가서 몰이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피가 적은 에그랑 플라이 위주로 몰이해서 잡아도 되는데 전사도 섞어서 몰고다니며 잡아도 되긴 합니다.

만엠에서 몰이로 엠을 다 소진해도 몹들이 싹 잡히진 않습니다.

빙글빙글 돌면서 계속 엠을 채우고 라이트닝 한방씩 때리는 식으로 잡으면 결국은 잡힙니다.

계속 움직이면서 엠 차면 라이트닝 쏘고 또 에볼로 하나씩 끌어오고 그렇게 몰이사냥을 하는데 화둥이 좋은 템은 잘 나오기 때문에 초반 대박을 노리기도 좋고 몰이로 렙 올리기도 괜찮습니다.

보니까 화둥에서 목걸이 나오고 축젤데이 나오고 하네요.

대신 궁수들이 활을 쏘기 때문에 변신은 필수입니다.

중간에 변신이 풀려도 궁수가 활을 쏘니까 변신이 풀릴 것 같으면 시간계산 잘 해서 궁수가 없는 장소로 가던지 아니면 미리 변줌을 쓰던지 해야합니다.

초반에는 아덴이 너무 적게 나와서 렙업을 하기가 힘들 겁니다.

보고있는데 답답하기도 하고 저렇게 해서 언제 7검에 5셋 맞추나 싶기도 한데 그 때문인지 그래도 어제 상점에서 데이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전에는 데이를 안 팔아서 개당 30만정도로 개인거래를 해왔는데 어제 바로 패치되서 상점에 81,000인가 그 정도로 판매하고 있는 걸 봤습니다.

그나마 검이나 활, 지팡이 맞추는 건 쉬워졌네요.

아덴은 적게 나오지만 다른 템들 드랍율은 괜찮은 편이라 축젤데이 노리고 사냥해서 하나 먹으면 그거 팔아서 장비 맞추는 식으로 렙업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후돌이 없으면 렙업이 느려진다는 게 단점이긴 하지만 템드랍은 어차피 크게 상관없으니 천천히 사냥하면서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서버는 3월 5일인가 그때 열었다는데 진짜로 노초기화를 유지할지는 계속 지켜봐야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