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VIP 등급 이상이면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2잔을 1년에 총 6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1회 이용가능으로 나와있는데 무조건 아메리카노만 마셔야하는 건 아니고 차액 지불시 메뉴 변경도 가능합니다.
대신 행사 상품은 이용할 수 없고 메뉴는 제조음료에 한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VIP등급은 연 6회, VVIP등급은 연 12회 이용할 수 있는데 저희 부부는 둘 다 VIP등급이라서 한번씩 생각나면 아메리카노를 한잔씩 가서 마시는 편입니다.
얼마 전에는 같이 기차를 타러 가는 길에 메가커피에 들러서 아메리카노를 한 잔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한 적이 있었는데 아침 빈속이라 두 잔을 마시긴 좀 애매해서 와이프 것만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메가커피 KT VIP 혜택으로 주문을 했는데 나머지 1잔은 적립이 되거나 하는 것 없이 그냥 월 1회 이용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4천원 할인혜택이지만 1500원 할인으로 그냥 1회 횟수가 차감이 된 겁니다.
나중에 읽어보니 월 1회 이용이 가능하고 분리 이용이 불가하다고 나와있었는데 1잔만 시킨다고 해서 나머지 1잔을 나중에 추가로 더 시킬 수 있는 건 아니니 무조건 주문할때는 2잔으로 시키거나 아니면 4천원짜리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했고 결제시 KT멤버십을 누른 후 바코드를 찍으면 알아서 4천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예전에도 이렇게해서 커피랑 블랙티를 한잔씩 받아서 마시곤 했는데 이번에는 두 잔이나 마시기 애매해서 그냥 한 잔만 찍었더니 뭔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KT멤버십을 쓰지 말고 제 카드로 1500원 결제할 걸 그랬나 싶더군요.
VIP나 VVIP할인쿠폰을 쓰실 분들이 있다면 분리 결제가 안 된다는 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던킨도너츠 할인혜택
KT 멤버십은 메가커피를 마실때도 사용하지만 편의점에서도 사용하곤 합니다.
10만포인트가 넘게 쌓여있는데 매년 이걸 다 쓰지도 못하고 그냥 사라지는 게 아까워서 제휴 브랜드를 검색해보니 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더군요.
파리바게트나 편의점에서 1천원당 1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스타벅스에서도 아메리카노 S사이즈는 무료로 월 1회 마실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에서는 VVIP인 경우 생일에 3만원 한도로 케이크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VIP는 2만원이상 결제시 쓸 수 있는 7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영화 예매가 월 1회 무료이고 베스킨라빈스는 파인트가 50%할인이라서 이것도 종종 확인해보는 편입니다.
조카들 아이스크림 사줄때 파인트 50%할인 이용하면 꽤 유용합니다.
그리고 던킨도너츠에서도 아메리카노(S)에 글레이즈드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데 VIP는 월 1회, 연 6회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VIP등급이면 생일 당월에 디어마이러브 도넛 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생일이신 분들은 멤버십 어플에 들어가셔서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걸 알면서도 가끔 깜빡하는 바람에 작년에도 혜택을 못 챙겼는데 올해는 될 수 있으면 제휴브랜드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모두 다 챙겨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들도 메가커피 KT VIP 아메리카노 공짜 쿠폰 말고 다른 혜택도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