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론대부중개 심사는 그래도 괜찮긴 함

ez론대부중개 여기가 심사는 그래도 괜찮긴 한 편이네요.

요즘에 자주 언급이 되고 있어서 빌린 사람들이 꽤 있긴 한가보다 했었는데 생각보다 심사가 많이 쉬워서 즐겨찾기에 저장해놨습니다.

요즘 돈 빌리기 어마어마하게 어려워진 거 다들 체감하시나요?

동네 걸어가다보면 길거리에 대출명함 뿌려진 거 아마 한번쯤은 보셨을텐데 그 사무실에 직접 찾아가보신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거기까지 찾아갔다는 건 이자가 얼마든 간에 일단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다는 거고 그런 분들은 무조건 사무실에서 요구하는대로 다 하고 나옵니다.

미친 이자를 불러도 다 갚겠다고 계약서 쓰고 나온다는 소리죠.

그런 사무실에 요즘 사람들이 줄을 서서 돈을 빌려가는 모습 심심치않게 볼 수 있습니다.



고작 돈 30만원 빌리려고 그 절반 가까이 되는 이자를 내고 심지어 선이자까지 떼어주는 경우도 있는데 그것만 봐도 요즘 돈 빌리기 엄청 힘들다는 걸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어느정도 이해하신다면 ez론대부 정도 되는 업체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이유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런 조건 안 좋은 사무실에도 돈 빌려달라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중개업체라면 더욱 인기가 높을 수 밖에 없죠.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데 어디서 빌려야할지 모르겠다는 분들은 카카오뱅크부터 먼저 조회해보시고 거기서 빌릴 수 있는 곳이 없다고 나오면 요즘 많이 나오는 ok저축은행이나 sbi저축은행 등등 2금융권으로 조회해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다 조회해봤는데도 빌릴 수 있는 곳이 없다면 그때 ez론 대출서비스를 신청하면 되겠습니다.

대출은 절차대로 쭉쭉 조회해봐야지 처음부터 이자 센 돈 빌릴 필요는 없습니다.



ez론 대부중개

중개업체는 말 그대로 소비자와 금융사를 중개해주는 곳을 말합니다.

특판상품이 나왔는데 이걸 마땅히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이 없으면 금융사는 소비자를 데려올 경우 수수료를 지급하겠다고 중개업체와 계약을 맺습니다.

중개업체들은 이런저런 방법들을 써서 소비자를 끌어모으고 그들을 금융사와 연결시켜줍니다.

그러면 금융사에서 수수료를 받게 되죠.

소비자한테 따로 돈을 받는 것도 아니고 소비자는 대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니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요즘 대출심사가 워낙 어려워지다보니 소비자들은 대출이 쉬운 곳을 찾아다니는데 그럴바엔 차라리 중개업체를 통해서 심사가 쉬운 곳을 연결해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어제까지는 대출이 나왔다가 오늘부터 대출이 막힌 곳도 있을거고 어제까지는 심사를 막아놨었는데 오늘부터 갑자기 다 풀고 대출을 진행하는 곳도 있을 겁니다.

이는 업계 사람이 아니면 알 수 없는 부분이니 이를 빠삭하게 잘 알고 있는 중개업체를 이용하면 심사를 유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시스템을 잘 모르는 분들은 그냥 여기에 문의하면 심사가 쉽다고만 알고 있는 거고 뭐 그렇게만 알아도 진행하는데엔 별 문제가 없긴 합니다.

아무튼 결론은 대출이 필요한데 어디서 빌려야할지 모르겠다면 중개업체를 통해 심사가 쉬운 업체를 소개받고 그쪽으로 진행하시면 된다는 말입니다.

진행해보면 딱히 어려운 점은 없을거고 상담사가 요청하는 대로 서류 준비하시고 계약하시면 됩니다.



큰 문제가 없으면 당일에 바로 입금 받으실 수 있을테니 업무시간 내에 상담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저신용자 신용카드 어디서 발급해야 하는지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